[T로밍]사진으로 엿보는 해외여행

일상 속 여행 2011. 4. 1. 14:22
따뜻하게 비추는 오후의 햇살이 여유로운 날입니다. 여행을 막연히 떠나고 싶은데, 상황의 여의치 않을 때 여러분은 어떻게 마음을 달래시나요? 노민은 다른 분들의 블로그에 올린 여행기나 여행카페의 여행사진을 보며 기분을 내곤 하는데요!


지난번 이벤트 참여를 위해 여러분이 보내주신 사진으로 여행을 대신 느끼고 있답니다. 멋진 여행지의 풍경이 담긴 사진, 친구들과 재미난 포즈로 찍은 사진, 보고만 있어도 가슴 따뜻해지는 가족여행 사진 등 지금부터 여러분의 여행사진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어떠한곳을 만나게 될지 궁금하시죠? ^^

사진으로 함께 떠나는 여행!



michaela님
지난여름 이탈리아 일주를 하고 오신 michaela님, 보여주고 싶은 사진은 많은데 고르기 어려우셨다고 하네요. 사진을 잘 못 찍으셨다고 말씀하셨지만, 이탈리아의 기운을 생생하게 느끼게 해주셨습니다.



쇠톱님

삼일절을 포함한 짧은 연휴 동안 필리핀 세부 여행을 다녀오신 쇠톱님은 필리핀에 안드로보이도 데리고 다녀오셨다네요 ^^ 열대의 환상적인 풍경과 함께 사진을 찍어주셨네요~ 안드로보이도 세부가 좋았는지 신이 난 모습이네요!




HYEWON님
로모로 찍은 여행의 설렘이 묻어나는 사진을 보내주신 HYEWON님, 이륙을 기다리는 도중 창밖으로 보이는 비행기와 터키 사프란볼루의 언덕 사진은 감성 충만 100%! 다음 여행엔 저도 로모카메라를 들고 떠나야 할까 봐요!



권서현님
스물다섯 살, 꿈같은 50일간의 유럽 자유여행을 다녀오신 권서현님. 스위스 인터라켄루체른의 사진은 동화 속 한 페이지를 연상하게 만들어 주네요! 파리의 도시와 한적한 바닷가도 모두 둘러보고 오신 서현님의 유럽여행 정말 멋져요!



정주연님

2010년 8월 영국 맨체스터의 박지성에 경기 보러 갔다가 맨체스터 거리에서 열리는 대규모 게이축제를 구경하시고 오셨다고 하는데 게이축제라는 독특한 구경을 하기란 꽤 재미난 경험이였을 것 같습니다!



문혜진님
올 1월 후쿠오카 여행을 다녀오신 문혜진님 유후인거리와 긴린코 호수의 사진을 보내 주셨는데요! 유후인 거리의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시아님

여행의 설렘을 잘 나타내주는 사진 중 하나가 비행기 안에서 바라보는 모습들 아닐까요? 일본여행 중 비행기 안에서 본 후지산, 요코하마에서 찍은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순간의 모습을 보내주셨습니다. 폴라로이드 사진은 너무나 탐이 나네요!



오세정님
아기를 출산 전에 한동안 여행에 대한 계획을 세울 수 있을까 모르겠어서 와이프와 여행을 다녀오셨다는 오세정님! 며칠간 아무것도 하지 않고 푹 쉬다가 온 있는 그대로 휴양여행이였다고 하시는데요. 코타키나발루의 석양이 두 분의 여행만큼 편안하고 아늑해 보이네요!


dreamlover305님
여름에 제주도로 혼자 스쿠터여행을 다녀오신 dreamlover305님. 비행기 시간이 촉박하여 빨리 달리다가 그만 스쿠터 사고가 나셨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잊을 수 없는 여행이 되셨다고 합니다. 스쿠터와 시원한 제주바다가 보이는 사진 정말 멋지죠?


31일까지 경품을 받으실 연락처를 보내주신 분들께 차주에 경품 발송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랫동안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