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로밍] 해외여행 중 부재중 전화 걱정은 끝! T로밍 콜키퍼 서비스

로밍 서비스 2012. 1. 16. 13:41
신 나는 해외여행~ T로밍 데이터 무제한 Onepass에도 가입했겠다, 가는 곳마다 휴대전화로 사진 팡팡 찍어서 실시간으로 자랑도 하고… 그렇게 열심히 돌아다니다 보니 전원이 꺼져버렸어요! 음, 뭐 어때요~ 여행 왔는데 휴대전화 잠시 꺼졌다고 무슨 일 나겠어요? 그런데... 마음 한 구석으로는 좀 불안하긴 합니다. 여행 중 놓치는 전화, 혹시라도 중요한 전화면… 어쩌죠?

해외여행 중인 나에게 전화한 너는 누구? T로밍 콜키퍼가 알려준다!


‘콜키퍼’를 아시나요? ‘골’키퍼 말고 ‘콜’키퍼 말이에요~! 콜키퍼는 내가 놓친 전화의 발신번호 정보를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이 ‘콜키퍼’ 서비스를 해외에서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바로 ’T로밍 콜키퍼’이지요.^^

T로밍 콜키퍼란?

T로밍 콜키퍼는 해외여행 중 전원을 끈 상태 / 통화 중 / 통화 불가능 등의 상황으로 전화를 받지 못했을 때, 누가 언제 전화를 했는지에 대한 정보를 SMS로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여행 중 배터리가 다 떨어져 전원이 꺼졌다! 정신줄 놓고 신 나게 놀다가 바닥에 떨어뜨리는 바람에 고장 나서 켜지지 않는다! 이럴 때 T로밍 콜키퍼가 빛을 발하죠. 나중에 휴대전화를 다시 켰을 때, 놓친 전화를 알려주는 콜키퍼 SMS가 기다렸다는 듯이 날아옵니다.^^
[T로밍] 해외여행 중 부재중 전화 걱정은 끝! T로밍 콜키퍼 서비스

백기가의 프라이버시를 위해… 전화번호는 모자이크 처리!


통신망이 열악한 국가나 휴대전화가 잘 터지지 않는 지역을 여행 중일 때도 마찬가지예요. 이럴 땐 통화가 가능한 지역으로 이동했을 때 곧바로 콜키퍼 SMS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과 통화 중일 때 걸려온 전화는 전화가 온 즉시! 알려주고요.^^

T로밍 무료 부가서비스, T로밍 콜키퍼로 안심여행 하세요!


해외여행 중 받지 못한 전화. 얼마 전 면접 본 회사에서 걸려온 것이라면…? 으... 생각만 해도 끔찍합니다. 해외여행 중 걸려온 부재중 전화! 알아서 챙겨주는 T로밍 콜키퍼가 있으니 안심하세요!

T로밍 콜키퍼, 이런 점이 좋습니다!
  • 로밍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료입니다.
  • 따로 신청할 필요 없이, 해외 로밍 시 자동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단, 서비스를 원하지 않으시면 T로밍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받지 못한 모든 전화는 문자보관함에서 간편하게 확인합니다.
  • 쓰고 있는 휴대전화 종류나 망(CDMA 또는 WCDMA)에 상관없이 모든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 현재 로밍 서비스가 가능한 나라 전체에서 사용할 수 있어요.

>> 함께하면 더 좋은, T로밍 부가서비스 더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