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GB] T로밍팀의 스마트한 신입사원, 백기가!

스마트 세상 여행 2010. 7. 27. 09:45


드디어 노민에게도 후배가 생겼다! 두둥! 첫인상이 까칠해 보여서 다가가기 어려웠지만, 알고보면 재밌는 남자, a. k. a 차가운 도시남자, 이름도 스마트한 백기가를 소개합니다~ 백기가는 요즘 갤럭시S에 빠져 허우적 거리고 있는 노민을 시크하게 이끌어주고 있어요. 앞으로 백기가의 모범답안에서 노민이 궁금해 하는 것들을 시원시원하게 대답해줄 예정! 오늘은 첫 시간이니 간단하게 백기가와의 일문일답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름이 뭔가요?  
    
백기가라고 합니다. 별명으로는 백바이트, 백메가 등이 있습니다.  

 생년월일은?

비밀입니다. 미국 나이로는 아직 20대라는 것만 밝히겠습니다.

 혈액형은 뭔가요? 

그건 왜 물으시죠? 설마 혈액형으로 성향을 짐작한다거나 하는 건 아니시겠죠? 우리나라와 일본을 제외한 세계 어느 나라에서도 혈액형으로 사람의 성격이나 성향을 짐작하지 않습니다. 전혀 과학적 근거가 없는 이야기에요.

 워워~ 알겠습니다. 진정하시고! 그렇다면, 요즘 가장 관심을 갖고 있는 일이 뭔가요?

아무래도 하는 일도 그렇고 뜨거워지고 있는 스마트폰 시장이 가장 관심사죠. 제가  갤럭시S 를 쓰고 있긴 하지만 앞으로는 얼마나 향상된 스펙을 가진 스마트폰이 나올지,  그로인해 시장이 어떻게 변할지 뭐 이런 것들을 지켜보는게 재밌습니다.

 컴플렉스가 있다면? 

뭐, 딱히 그런 것 없습니다. 제가 해결할 수 없는 문제에 대해서는 고민하지 않는 편입니다.

 자신의 성격을 한마디로 표현한다면?

음, 글쎄요. 그렇게 특별한 성격은 아닙니다만. 그런데 이거 언제까지 해야 합니까?


여;; 여기까지, 백기가와의 일문일답이었습니다. 까;; 까칠하긴 하지만 의외로 사려깊은 구석도 있는 백기가! 앞으로 종종 노민의 블로그에서 보시게 될거에요!

노민의 후배 백기가에게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로 물어 보세요! 백기가의 모범답안에서 하나하나 설명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