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로밍]Travel Diary와 함께 하는 네 명의 여행친구를 소개합니다.

T로밍 가족 2011. 3. 8. 10:55
점심을 먹고 졸음이 쏟아지는 오후 2시쯤 되었을까요? 친구로부터 전화 한 통을 받았습니다. 3월 말 일주일간 여행을 떠나게 되었다는 소식! 여행소식은 전해들으면 부럽기도 하고 설레기도 하고, 덩달아 기뻐지는 것 같습니다. 낯선 곳에서 만나는 새로운 사람들과 새로운 풍경이 주는 매력을 알기에 여행을 끊지 못하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노민은 가방 속에 늘 여권을 가지고 다니고는 있지만, 막상 떠나기란 쉽지 않더라구요. Travel Diary를 통해 더 많은 여행 소식과 정보를 들려 드리고 싶은데, 혼자서는 역부족인 것 같아 여행을 좋아하는 여행 친구들에게 도움을 청하고, Travel Diary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블로그를 좋아하고, 여행을 좋아하는 네 명의 친구들과 함께 여행이야기를 들려 드리도록 할께요!

네 명의 여행친구를 소개합니다




맨큐 http://pustith.tistory.com
시원한 점프 사진에 눈길이 가는 맨큐님은 몽골을 시작으로 일본, 필리핀, 호주 등 시리즈로 연재되는 여행기가 무척이나 재미있습니다. 한편, 한편 읽다보니 어느새 한 시간이 훌쩍 지나가 버리곤 하죠. 여기에 두바이, 싱가포르, 런던 등 시작되지 않은 보물여행기가 가득이라고 합니다. 시원시원한 사진과 함께 보는 맨큐님의 여행이야기 이제 Travel Diary에서도 함께 소개해 드릴게요!

홍차왕자 http://shootar.net
디자인 솜씨가 뛰어나신 홍차왕자님의 블로그엔 아기자기한 볼거리가 가득합니다. 사진마다 꾸며지는 홍차왕자님표 폰트도 인기 만점이라 실제로 폰트로 만들어지기도 하셨지요! 귀여운 인상의 홍차왕자님은 블로그만큼이나 실제로도 엄청난 인기를 얻고 계실 것 같아요. 홍자왕자님의 블로그를 지켜보던 노민도 팬이 되었는데요. 앞으로 전해주실 여행기도 너무너무 기대된답니다.

김치군 http://www.kimchi39.com
여행백과사전이라 불려도 좋을 김치군님의 블로그! 블로그에 공개해 두신 비범한 여행 팁만 챙겨도 여행준비가 한결 수월해진답니다. 한창 연재 중이신 미국 렌터카 여행은 노민도 꼭 한번 도전해보고 싶은 여행이기도 합니다. 언제나 ing인 김치군님의 여행 라이프속으로 함께 고고

아기코끼리 http://ilove1t.blog.me
일기 쓰는 아기코끼리라는 블로그를 운영 중이신 아기코끼리님은 자칭 감성콘텐츠 작가로의 데뷔를 준비 중이신 기획자 이시라고 합니다. 매일매일 적어두는 일기처럼 부담 없이 써주시는 여행기를 읽고 있으면, 편안한 마음이 드는데요. 섬세하고 독특한 아기코끼리님만의 여행 이야기들이 궁금해집니다.

노민과 함께 여행이야기를 해주실 네 친구의 재미난 사연 많은 기대 해주세요. 앞으로도 더 많은 여행친구를 찾아 함께하는 재미난 여행 같은 이야기를 들려 드리도록 할께요~!

'T로밍 가족' 카테고리의 다른 글

[T로밍]여행 블로거 레디꼬님의 여행이야기!  (2) 2011.10.13
T로밍 블로그 운영정책  (0) 2011.06.30
타인생의 왈가왈부  (7) 2010.12.28
무거웠던 지난 밤  (8) 2010.12.22
겨울은 힘들지만...  (1) 2010.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