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로밍의 고객 서비스! 충전용품 무상대여 서비스~

로밍 서비스 2010. 6. 14. 14:30

급하게 여행을 준비하다보면 꼭! 뭔가 중요한 것 한 가지를 빼놓고 오는 노민 ㅠ_ㅠ 여행을 준비할 땐 미리미리 리스트를 작성하는데도 머피의 법칙처럼 뭔가 하나씩은 빼놓고 오게 되더라고요. 칫솔은 말할 것도 없고 렌즈통은 여행때 마다 사는 것같고 또...... 흠흠!

사실, 칫솔이나 렌즈통을 놓고오는 정도는 애교죠. 좀 아깝긴 하지만 공항에서 사면 되니까요. 저 노민, 고백하자면 여권을 놓고 나와서 휴일에 집에서 쉬고 계시던 아버지께서 긴급출동 하신 적도 있답니다. 하하하하! 이런 실수 뭐 누구나 하는거잖아요? 안 그래요? ... ... 안 그렇군요. 그래도 저만 그런건 아니겠죠 ㅠ_ㅠ? 그렇다고 믿고 싶어요! 


이렇게 잘 덜렁대는 노민에게 T로밍의 고객 서비스는 완전 감동이에요. 어떤 서비스냐고요? 이름하야
 T 로밍 충전용품 무상대여 서비스! (타란~)

이름 그대로, T 자동로밍 이용 고객에게 충전에 필요한 기기를 부료로 대여해 주는 서비스에요. 노민처럼 덜렁대다가 깜박하고 휴대폰 충전기를 챙기지 못한 분들은 각 공항, 항만에 위치한 SK 텔레콤 로밍센터를 방문하시면 사전예약 없이도 충전용품 무상대여 서비스를 바로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대여할 수 있는 물품은 이렇게 셋! 충전기, 멀티플러그, 충전용 젠더까지 모두 빌릴 수 있어요. 백방으로 로밍 서비스에 대해 공부했는데, 핸드폰 밧데리가 없어서 핸드폰을 켜지도 못하는 사태@_@ 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충전기 챙기는 것을 깜빡 하신 분들은 T 로밍의 충전용품 무상대여 서비스를 적극 이용해 보아요! 아, 물론 제일 좋은 것은 미리미리 챙기는 것이겠죠 ^_^?


 잠깐! 여기서 기억해야할 팁 하나!

   - 일반 지점에서는 충전용품 대여 및 반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다는 점, 기억해 주세요.

   - 그리고 반납 예정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충전용품을 반환하지 않는 경우에는 분실처리되며, 분실 변상금은 2
      개월 후에 청구서로 부과되니 조심하시고요!


   - 충전용품 대여 및 반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공항, 항만의 T로밍 센터의 위치는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_^


<이미지 출처: SKT로밍 홈페이지>